CRM

 

Salesforce CRM

표준 프로세스 내장

다양한 산업군에서 검증되고 최적화된 마케팅및 영업프로세스 전반을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변화에 대한 대응력 확보

ERP 연계, 사업확장, 서비스고도화와 같은 비즈니스 및 IT 환경의 변화 대응력 확보를 위한 모듈화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aaS의 확장성

Salesforce1 플랫폼을 기반으로 빠르고 유연하게 업무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고 외부 시스템과 연계 Open API 를 제공하며 실시간 모바일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특장점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CRM 구축을 통한 업무 효율 향상 및 매출 증대

01

회사별 Customizing, 프리미엄 기능의 활용이 가능한 제품



02

선진화된 영업 프로세스(가망고객 및 영업기회, 영업 접촉, 주문 및 견적, 매출 수금, 성과)를 구축하고 이를 모바일을 통해 제공

03

리포트와 대시보드를 통한 선제적 의사결정 지원



04

선진화된 고객 지원 프로세스 (사전 지원, 사후 지원, Email to Case)를 구축


05

캠페인 관리 프로세스를 활용한 캠페인 관리, 실행 및 ROI분석

06

Chatter(Enterprise SNS) 기능을 활용해 영업 조직 내에서의 소통 혁신 제공

07

워크플로우 기능을 활용한 승인 및 업무 개시/마감 알림 제공

08

ERP의 기준 정보의 초기 적재 및 데이터 연동


구성도


도입효과

영업 현장 관점의 기대효과

  • 자동화된 영업 활동 Plan-Do-See 지원 고객 대응 역량 강화 및 업무 편의성 증대
  • 영업 기회 Loss 최소화 및 시장 Coverage 확대 가능

고객 관점의 기대효과

  • 고객 정보/영업 활동 이력 및 Claim 이력 등에 대한 정보 자산화를 통해 영업부터 Claim까지 일관된 고객 대응/관리 가능
  • 고객 요구사항 충족으로 고객 신뢰도 증대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IT 관점의 기대효과

  • 현장/현업의 비즈니스 변화와 니즈에 따른 대응 비용 감소
  • Prototyping을 통한 현업 요건에 대한 의사소통 원활
  • 시스템 유지 보수 비용 감소
  • SFDC 기반의 단계적 Business Transformation 고려 시, 운영/관리 효율 증가 (단일 플랫폼)

특별한 문서중앙화

  • 체계적인 문서분류, 관리 체계를 정립하여 조직 특성에 맞는 문서 중앙화
  • 자체 개발 기술로 유연하게 시스템 환경에 대처 가능한 솔루션